대학생 명상캠프(지금 나를 바꾸고 싶다면 )

장마가 한창인 요즘 시원한 빗줄기가 반갑기만 하지만 곧 장마 뒤에 무더운 더위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다. 올해는 어느 때보다도 더위가 기승을 부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그래서 전인교육센터(논산소재)에서는 대학생들의 의미 있는 여름을 보내기 위해 7월 30~31일에 걸쳐 대학 졸업생 20~29세 대상으로 방구석 명상 캠프를 진행할 예정이다.  방식은 코로나가 아직도 기성을 부리고 있어 온라인 zoom으로 진행을 한다.

참가 방법은 홍보 포스터 하단에 있는 큐알(QR) 코드로 쉽게 접속해서 신청할 수 있다.

특히 이번에는 그동안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힘들었던 마음들을 정리하고 새로운 출발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주요 프로그램으로 ▲ 명상을 통해 내 마음 돌아보기  ▲ 행동을 방해하는 부정적인 마음 버리기 ▲ 명상 전문가와의 마음 상담과 멘토링 ▲ 나와 비슷한 고민을 가진 20대와의 마음 나누기등으로 의미있고 알찬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동안의 코로나 팬데믹으로 지쳐 있었던 몸과 마음을 추수리고 새로운 긍정적인 에너지로 새로운 시작을 할 수 있는 힘을 키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전인교육센터 관계자는 "학창 시절을 넘어 사회생활을 준비하고 있는 대학생들에게 새로운 영감과 활력을 불어 넣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한번쯤 쉬어 가고 싶은 여름, 나를 위한 최고의 마음 테크 시간"이라고 말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전인교육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050-5245-7245)

저작권자 © 전인교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