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그룹 경력입사자 마인드 리셋 명상 특강

[출처 : 전인교육센터]
[출처 : 전인교육센터]

전인교육센터(논산소재)에서는 4월 (6일,13일) 총 2차에 걸쳐 효성그룹 경력 입사자 87명과 함께 마인드 리셋 명상 특강을 진행했다.

1년 내로 효성그룹에 입사한 경력 입사자(부장, 차장, 대리, 사원 직급)들에게 예전 직장에서 생성된 고정관념을 비우고,새로운 회사에서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마인드 리셋을 통한 긍정적인 마인드 함양을 위해 2시간 명상 특강으로 구성 됐다.

이번 특강은 스트레스의 발생 원리와 치유 그리고 자신의 삶과 직장 생활에 대한 과거를 돌아보는 시간에 이어서 마음 빼기 명상을 통한 마인드 리셋을 하는 시간과 스트레스 관리법을 습득하는데 이번 교육을 중점을 두었고 이는 생활 속에서 명상을 습관화 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출처 : 전인교육센터]
[출처 : 전인교육센터]

후기를 들어보면 이번 교육 참가자들이 교육에 대한 목적을 잘 이해하고 교육에 임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 제일 좋았어요 경력사원 모두가 공감하는 업무 성과 부담감 등 심리적 해소 방법에 대해 잘 설명해 주셨어요 -

- 베스트 강의! 명상을 통해 직장 생활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마인드 리셋 특강으로 이직 후 새로운 시작에 대한 두려움에서 벗어난 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 명상이라는 좋은 방법으로 업무뿐만 아니라 삶에 대해 좀 더 높은 만족감을 얻을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이번 교육 담당자인 이진우 대리는 교육 참가자들은 새 직장에 적응해야 하는 경력사원에게 꼭 필요한 교육이었다는 반응이었다. 막연한 불안감과 잘 해내야한다는 조급함을 버려 잘 할 수 있겠다는 긍정 마인드를 가지는 데 도움이 되는 교육이었다.라고 간단히 교육에 대한 논평을 했다.

 

저작권자 © 전인교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